휴게텔,이발소,여관바리

최신 지역별 업종 후기,정보,추천 
대한민국 No.1 커뮤니티
오피월드
모든 후기가 많은 오피월드!!!!

휴게텔,이발소,여관바리 후기! 최신 업종별 많은 정보가 있는 커뮤니티

전국 유흥 사이트 정보 제공!!

정보 제공하는 공간 건마 등의 밤 문화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회원들에게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밤 문화를 지지하며, 회원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원들 간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소통과 교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유흥 모음 정보 1위!
유흥정보 와 유흥 모음 등 휴게실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며, 질문과 답변을 통해 서로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다른곳에 물으실 필요 없습니다!이 곳 커뮤니티가 가장 확실합니다.

휴게텔 뜻

휴게텔로 어원은 시작했으나 유흥업소(성매매업소)로 변질된 곳으로 소위 남성 전용 휴게텔, 남성휴게실이 이러한 성인업소다.

이러한 휴게텔은 2가지 종류가 있으니 오피방처럼 아예 방과 샤워시설을 구비하고 여자가 대기하고 있어서 성매매를 할 수 있는 곳과 전화방 형태의 휴게텔이다.

현재에는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으로 바뀐 곳이 많다. 이러한 온라인 업소들은 대체로 오피방의 하위호환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대부분은 오피와 같이 업주가 오피스텔의 방 몇 개를 구매하여 방 안에서 샤워와 무언가를 하는 형태이다.
일부 예외적인 업소는 로드형 업소라고 하여 노래방처럼 들어가면 결제를 하는 카운터와 하나씩 나누어져 있는 방이 있다. 각 방에는 침대나 매트리스가 하니씩 있다.

하위호환인 이유는 오피에 비해 일하는 여성들의 나이대가 높거나 외모가 떨어지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정해진 시간이 짧거나 태국인 같이 상대적으로 단가가 싼 외국인이 일을 하는 등 오피에 비해 부족한 요소가 많다.

휴게텔-후기-썰-정보-커뮤니티-추천-오피월드

휴게텔 후기 재미난 곳!

여러분 주변의 모든 업소 관련 평가 등이 확인되는 1등급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전국 휴게텔 놀이터 사이트 정보 제공!!

여러 지역의 다양한 정보와 업소 정보를 수집하고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피월드 커뮤니티는 대한민국에서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하는 공간 휴게텔 셔츠룸 등의 밤 문화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회원들에게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 지역의 다양한 정보와 업소 정보를 수집하고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발소 후기 아직도 이발소가 있네요?

이발소에 대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 주변의 모든 업소 관련 평가 등이 확인되는 1등급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이발소 추천 찝찝한 정보,추천 말고, 확실한 가격, 위치 등을 잘 표현하는 커뮤니티!

이발소 후기

예전부터 궁금했습니다.

심야에도 쉬지 않고 뱅글뱅글 돌아가는 동네 이발소 간판의 정체

그리고 어제 술을 정말…
이빠이 마셨습니다…

남자는 항상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합니다.

다만 맨 정신 일때 해야 합니다…

각설하고… 지하로 들어가니 아주머니 한분께서 구들장에 누워 tv 보고 계시더군요.
저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벌떡 일어나서 다가오더니 말합니다 ‘6만원’. ‘카드 되죠?’
‘그럼 7만원’ 커튼을 걷고 들어가니 이발소 의자가 있더군요. 낡은 침대를 예상했는데… 이발소 의자를 쫙 젖혀서 누울 수 있게끔 만들었더군요. 머리맡엔 세면대 있고 누워서 기다립니다. 두근두근
주변의 모든 업소 후기 관련 평가 등이 확인되는 1등급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저희 커뮤니티 특징은 각 광역시 업소들이 지역 별로 갖는 특색을 보여줍니다. 각 대도시 외에 경상도,전라도,강원도의 군,시의 세세한 정보고 저희 오피월드 운영진이 자세히 소개 합니다. 

각 지역의 저희 커뮤니티로 방문 하시면 완전한 정찰 제 가격만 있습니다.

여관바리? 뜻?
여관에 방을 잡아놓고 방값과 화대를 지불하면 여관 쪽에서 여자를 보내주는 시스템이다.
직접적인 성행위가 가능한 범주 내에서는 가장 저렴한 축에 속한다. 보통 3~10만원 정도이며, 화대를 지불할 때 이러이러한 스타일의 여자로 해달라고 사전주문을 하기도 하지만, 딱 맞아 떨어지는 경우는 별로 없다.
물론 아는 여자가 있는 단골이면 누구를 불러 달라고 특정할 수는 있다. 보통 역주변에 많이 분포되어 있다.
여관바리 후기

전체적으로 종사하는 여성들의 평균 나이는 다른 업소들에 비해서 상당히 높은 편으로 젊은 여자는 거의 찾기 힘들며, 아무리 젊어도 30대 중반 이상. 

평균적으로 40대부터 심하게는 60대가 들어오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사실상 집창촌, 꽃마차와 더불어 성매매 종사자들한텐 인생 막장 종착역으로 불린다.

여성들 평균 나이가 제일 낮은 축인 가라오케나 오피가 막장 인생의 시작점으로 불리는 것과 반대되는 셈. 가라오케에 비하면 비교적 평균 나이가 높은 안마방이나 보도방, 룸살롱 등은 중간지점 정도로 불린다고 한다.

허나 과거에는 이곳에서도 젊은여자가 종사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고 한다. 2000년대를 넘어서 콜걸, 오피, 셔츠룸 도우미등의 변종 성매매가 성행하면서 자연스레 집창촌과 여관바리가 쇠퇴하면서 젊고 예쁜여자는 찾기 어려워진 것이다.

여관바리 유명한 후기가 있는 커뮤니티는 오피월드!

여관바리 썰
여관바리 썰 한번 풀어볼께. 영등포 청과 시장 알지? 그 옆이다. 얼마전에 갔는데 ㄷㅅ여인숙…ㅆㅂ길가에 입구가있어서 드러갈때 쪽팔림…술도 취했는데ㅋㅋ 계단올라가니 할매미가 반겨줌…아줌마불러달라니 4장달라해서 줌… 대충씻고 기다리니 10분만에옴…

후기에 대해 더 보고 싶다면 바로가기 클릭 후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정보 커뮤니티 업체와 차별화 된 점 알려드려요!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로서, 회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유흥 후기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회원들은 자신의 경험을 솔직하게 공유하고, 다른 회원들도 그 정보를 검증하고 보완함으로써 고품질의 정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흥 관련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이에 따른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다룹니다.이러한 다양성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선호도와 관심사에 따라 가장 적합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회원들은 익명으로 활동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가 철저히 지켜집니다. 이러한 환경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할 때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용자들이 유흥 시설과 서비스를 평가하고 검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다른 후기를 읽을 때 그 신뢰성을 판단할 수 있으며, 가짜 후기를 방지합니다.

저희는 타 업체와 차별화 된 점들인 바로 이부분입니다.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풀 살롱 등 원하시는 컨셉이나, 테마를 가진 전국 각 지역에 최상급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휴 업체들이 있습니다. 솔직히 저희만큼 퀄리티가 높고 찐 후기를 남기는 업체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피월드 주소바로가기
고객들이 원하시는 정보와 업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타 업체와는 다르게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고객들 한 분 한 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업소들의 개선 점을 보안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Scroll to Top